•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

    가온스사옥 이전

  • 01
  • 페이스북

성별, 나이, 관심사 등 이용자에 대한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하며, 기업브랜딩 페이스북 관리 이외에도 이벤트를 통한 팬층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좋아요, 게시글 좋아요 클릭 시 각각의 좋아요 클릭자의 팬층에게도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02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많은 부분에서 유사하나 해시태그를 이용한다는 점에 차이가 있습니다. 정밀한 타겟팅광고 이외에도 사용자가 검색한 해시태그의 검색결과에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를 노출시키는 광고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03
  • 카카오스토리

국내 스마트폰 유저의 대부분이 사용하는 서비스이며 연령, 성별, 관심사 등의 정밀한 타겟팅은 물론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자연스런 바이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