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

    가온스사옥 이전

  • 01
  • 키워드광고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검색한 키워드 결과페이지의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 영역에 노출되는 15 구좌를 말합니다. 최대 15개까지 노출되는 영역이며 보통 최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클릭률이나 노출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 02
  • 쇼핑광고

포털사이트에서 고객이 검색한 키워드의 결과페이지에서 네이버쇼핑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이며, 이미지와 가격이 한눈에 가독성 좋게 노출됩니다.

  • 03
  • 브랜드광고

광고주가 구매한 특정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기업의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이미지나 영상형태로 노출시키는 광고방식입니다. 하나의 제품이 아닌 브랜드와 연관된 통합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 브랜드 광고만 하는 것이 아닌 다른 광고와 연계되어 진행하는 것이 효과가 높습니다.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