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증

    가온스사옥 이전

배너광고

배너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리타겟팅입니다. 광고주가 검색했던 내용을 토대로 관심사를 파악하여 그에 해당하는 배너만을 제휴된 사이트에서 보여줍니다. 이러한 광고종류에는 리얼클릭, 타겟팅게이츠, Ad@m, T AD, U AD, 네이버모바일 등이 있습니다.

  • 01
  • 리얼클릭

유명 포털사이트 및 언론, 커뮤니티 등 다양한 미디어와 8,000여개의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 02
  • 타게팅게이츠

유저의 온라인 형태를 분석하여 유저의 관심사를 키워드로 변환, 광고주들의 키워드와 연결하여 광고를 노출합니다.

  • 03
  • Ad@m

Daum 모바일 등 다양한 네트워크 앱/웹에 노출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 04
  • T AD

네이트 모바일 서비스 및 다양한 네트워크 앱/웹에 노출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 05
  • U AD

U+ 페이지 및 다양한 국내 네트워크 앱/웹에 노출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 06
  • 네이버 모바일

네이버 모바일 및 다양한 네트워크 앱/웹에 노출되는 광고 매체입니다.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