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검색한 키워드 결과페이지의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 영역에 노출되는 15 구좌를 말합니다.
최대 15개까지 노출되는 영역이며 보통 최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클릭률이나 노출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02
쇼핑광고
포털사이트에서 고객이 검색한 키워드의 결과페이지에서 네이버쇼핑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이며,
이미지와 가격이 한눈에 가독성 좋게 노출됩니다.
03
브랜드광고
광고주가 구매한 특정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기업의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이미지나 영상형태로 노출시키는 광고방식입니다.
하나의 제품이 아닌 브랜드와 연관된 통합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 브랜드 광고만 하는 것이 아닌 다른 광고와 연계되어 진행하는 것이 효과가 높습니다.